본문 바로가기

식사하고 가세요~

굽네치킨 칼로리 걱정 끝 [오리지널]

반갑습니다. 카팝입니다. 오늘맛의 주인공은 바로 굽네치킨 오리지널 입니다. 광양 중민동에 있으며 정확한 주소와 위치는 전남 광양시 공영로 10입니다.
 마트에 갔다가 오늘은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떠오른 것은 치킨입니다. 고민없이 생각 납니다. 같은 치킨이지만 구운치킨과 튀긴 치킨이 있습니다. 둘 다 장단점이 있지만 요즘 살이 좀 늘어나서 저도모르게 건강한 치킨 칼로리가 조금이라도 적은 것을 찾게 됩니다. 그래서 검색을 좀 해봤더니 굽네치킨 오리지널의 칼로리는 약 960Kcal 정도 였으며 다른 곳의 치킨 칼로리는 많게는 2000Kcal 가 넘는 곳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보통 1500Kcal 가 넘어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봤을 때 굽네치킨 오리지널의 칼로리가 확실히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치킨은 치킨이다라고 말하지만 기왕 먹는 치킨 때로는 조금이라도 건강하고 맛있게 먹어보자는 심정으로 굽네치킨을 선택했습니다. 때때로 기름기 쫙 뺀 구운 치킨이 생각납니다. 마트에서 나가는 시간을 고려해서 미리 주문을 하니 20분 뒤에 찾으러 오면 된다고 하십니다. 마트에 볼일을 다 보고 치킨을 찾으러 가봅니다.

 굽네치킨이 보입니다. 치킨은 주로 배달을 많이 시키기 때문에 가게가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안에 테이블이 있으니 가서 드셔도 된답니다. 혹시 저처럼 가게에 직접 포장주문하신 분이나 가게 안에서 직접 드실 분들은 매장 맞은편에 주차장이 충분히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때마침 뜨끈뜨끈한 굽네치킨 오리지널이 포장되고 있었고 방문 포장은 콜라를 큰것으로 주신다며 콜라 대 자를 주십니다.
 가격은 15,000원 이었습니다.
혹여나 치킨이 조금이라도 식을까봐 서둘러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치킨 칼로리 부담되시는 분들을 위한 오리지널 입니다. 양념소스는 기본 하나 조금 더 매콤한거 하나와 맛소금이 들어있습니다. 위에 사진에 잘렸지만 저 튼실한 하체만 봐도 콜라의 크기를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치킨은 뭐니뭐니해도 기름에 튀긴게 제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주 먹어서 그런지 소화도 좀 안되고 색다른 것을 먹어보고 싶어서 굽네치킨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치킨과 함께 필요한 준비물은 바로 밥입니다. 치킨을 소스에 바르고 한입하고 무 먹고 밥먹고 이렇게 반복해 주시다가 넘어가는게 조금 더디거나 불편할 때 준비된 콜라를 입안에 추가해 주시면 된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기름기가 쫙 빠져 아주 담백하여 속이 느끼하거나 더부룩하지 않습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몸보신 지금부터 하셔야 합니다. 멀리서 힘들게 찾지 마시고 치킨으로 단백질 보충부터 시작하는게 어떨까합니다.
치킨이 먹고 싶은데 칼로리가 걱정되신다면 굽네치킨 오리지널을 한번 드셔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