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하고 가세요~

kfc 메뉴 가격 1+1행사 캐치

오랜만에 들려봅니다. kfc는 집 근처에 없어서 자주가기 힘든곳입니다. 최근에 닭껍질이 유행하여 찾아가봤지만 그것또한 모든 kfc매장에 파는것이 아니라는 것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조금 아쉬웠지만 kfc에는 닭껍질 말고도 다양한 메뉴와 1+1행사도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서러움을 달래봅니다.

kfc에 오랜만에 도착합니다.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행사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kfc메뉴 중 소이크리스피 버켓Jr가 하루 선착순 30개 제한에 11,900원인 저렴한 가격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kfc메뉴 중 오리지널 타워버거 구매시 타워버거를 하나 더 준다는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kfc메뉴 중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치킨입니다. 저녁 9시부터 영업종료시까지 1+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kfc메뉴에서 버거세트와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super box가 kfc메뉴에서만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0,000원이 넘지않는 가격에 풍족하게 즐길수 있는 메뉴입니다.

kfc의 치킨은 그 명성이 이미 자자합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 크기와 맛을 보신다면 만족하실 겁니다.

본격적으로 kfc메뉴 및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kfc치킨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다. 가격과 구성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kfc의 버거 앤 박스 메뉴와 가격이 있습니다.

kcf메뉴 중 징거더블다운 메뉴를 오랜만에 봐서 반갑습니다.

kfc에는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kfc메뉴 사이드 중 비스켓을 한번 드셔보십시오. 한번씩 생각나실겁니다.

kfc메뉴만 구경할 수 없습니다. 크리스피치킨세트 2개를 주문합니다. 가격은 한세트에 6,300원 입니다.

하나는 감자튀김을 비스켓으로 변경합니다.

kfc치킨은 껍질이 바삭하고 조금 짭잘한 맛이 특징인것 같습니다. 치킨의 양은 부족하지 않습니다.
kfc메뉴 중 햄버거도 다양하게 있지만 kfc에 방문하신다면 치킨을 꼭 드셔보십시오. 치킨 및 1+1행사와 세트메뉴 이벤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하게 하고 있으니 방문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