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하고 가세요~

공차 메뉴 추천 및 가격 브라운슈가 리얼 망고 밀크티

공차입니다. 요즘 이곳을 지나치면 항상 손님이 많아보입니다. 특별한 무엇이 있는것 같습니다. 때마침 공차앞을 지나가게 됩니다. 역시나 손님들이 많습니다.


새로운 메뉴가 나온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그것인듯 합니다.


브라운슈가 밀크티입니다. 먹으면 배부르게 보입니다. 점심을 먹은 직후라 5초 고민을 합니다. 먹어보기로 합니다. 배불러도 맛있으면 다 넘어가겠지 라는 긍정의 힘으로 주문해 봅니다.


공차에는 생각보다 많은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메뉴도 많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메뉴들이 많아지는데 가격도 조금씩 올라가는것같아 주머니가 울부짖습니다. 사장님이 부럽습니다.


부러워하는동안 주문한 브라운슈가 치즈퐁 스무디가 나옵니다. 직원분께서 충분히 저어 먹기를 권유합니다. 적당히 저어 먹어보시면 왜 충분히 저어 드시라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흑당의 맛이 납니다.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은 아닌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조금 갈릴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후식으로 먹기에는 양이 많고 칼로리가 있는것 같습니다. 미묘한 맛입니다.


같이가신분은 리얼망고 밀크티를 주문합니다.


망고맛이 강하게 납니다. 망고쥬스 못지 않는 맛입니다. 그 맛이 밀크티를 숨게 하는것 같습니다.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밀크티를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