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하고 가세요~

광양 맛집 정원 (중마동 맛집) 메뉴 가격

반갑습니다. 카팝입니다. 오늘맛의 주인공은 전남 광양시 광장로 148-9에 위치한 중마동 맛집 정원입니다. 전날 저녁에 티비를 보는데 한 프로그램에서 칼국수를 먹는데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다음 날 바로 칼국수를 먹으러 광양 갈만한곳을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정원 이라는 중마동 맛집입니다.
나무가 어찌나 울창하던지 간판이 잘 안보일 정도였습니다. 1층짜리 건물로 이루어 졌으며 바로 근처에 주차장 또한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분위기나 배경들은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맛있다면 그것이 뭐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저않고 바로 정원 으로 들어갔습니다. 입구부터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옆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끼리 재밌게 놀고 있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십니다.

자리에 앉으니 사진과 같이 메뉴 가격이 있습니다. 저는 칼국수가 먹고싶어서 바지락 칼국수와 고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이곳 정원에 만두전골이 있는만큼 만두도 맛있다고 하십니다. 날이 더워서 소바나 냉면도 많이 주문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기본적인 셋팅이었습니다. 조그만 항아리에는 김치가 들어 있어 이것을 덜어 드시면 됩니다. 보리밥도 주시는데 양은 그리 많지는 않지만 맛은 있습니다. 옆에 큰 냄비 안에는 육수와 바지락 호박 대파 감자 양파 등등이 들어 있어 이것을 먼저 끓이고 옆에 칼국수 면을 넣어주시고 다 익으면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잠시 기다리는 동안 나온것이 있습니다.

중마동맛집 정원에서만 볼 수 있는 고기만두 입니다. 고기만두가 아주 실속있게 속도 꽉 차고 만두피도 보시는것 처럼 얇아 고기만두의 진한 맛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정원에 가시는 분들은 사이드 메뉴로 고기만두를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광양 갈만한곳 정원에서 잠시 만두맛에 감탄하고 있는 사이 바지락 칼국수가 완성되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돌고있습니다. 2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칼국수 면 아래에 바지락도 충분히 많아 풍족하게 드실수 있을겁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얼큰하며 기호에 따라서는 청양고추가 잘게 썰어져 있는게 있는데 그것을 넣어 드시면 더 칼칼한 맛을 느낄 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칼국수 면은 적당히 오동통 하며 시원한 국물과 바지락을 함께 드시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실 겁니다. 그리고 김치로 마무리합니다. 다시 국물을 한숟갈 드시고 고기만두를 간장에 찍어 한입 하고 다시 국물 한숟갈 이렇게 바닥날때까지 무한반복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배가불러 냄비 밑바닥을 다 보진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성공하리라 믿습니다.
광양 갈만한곳을 찾고 계십니까? 중마동 맛집을 찾고 계십니까? 그럼 정원에 한번 방문해 보십니다.